투존치킨 웰빙과일 메뉴 먹어보다 본문

etc

투존치킨 웰빙과일 메뉴 먹어보다

기쁨가득미야 2016. 1. 4. 11:18

투존치킨 웰빙과일치킨 메뉴 먹었다. 새로운 한해를 시작해서인지

흔히먹는것과는 좀 다르게 먹고 싶은날. 그래서 이것으로 고른것이다.

 

치킨과 과일이 어떤식으로 맛이 어우러질지 궁금하기도하고.

시간이 좀 걸려서 도착했고 3가지의 맛이다.

지점마다 머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나는 맛있게 먹었다.

 

 

도착한것을 열어보니 3가지별로 다르게 들어있었다.

그외에도 소스랑 콜라를 주셨다.

 

 

포장되어 왔을때이다. 웰빙과일치킨 가격은 19,900원이다.

 

 

요거트파인치킨 이다. 노란색소스랑만 먹을때는 새콤한맛이 더강하고 보이는

파일애플과 함께 먹을때는 달콤한이 진해진다.

 

 

난 같이 먹는게 더 맛있었다.

 

 

스위트토마토치킨 인데 함께 먹으니 부드러운 방울토마토의맛과

끝맛이 깔끔하게 느껴졌다.

 

 

소스가 많이 들어있었고 방울토마토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열나깐풍치킨 인데 기존의 양념치킨보다가 더 매콤하기도하고 짭쪼름하기도하다.

뜨거운 상태에서 먹은것도 괜찮지만 난 식은것도 맛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기 보이는 청양고추인지모르겠지만 치킨과 같이먹었는데

처음엔 모르다가 갈수록 매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