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가늘어나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먹었어요 본문

etc

치즈가늘어나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먹었어요

기쁨가득미야 2015. 12. 30. 11:02

나도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먹었다.

방송보다가 치즈가 늘어나는거 볼때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은 했는데

바쁘다 보니 잘 못먹다가 이번에 먹어봤다.

 

신랑과 함께 외출했다가 마침 지나는길에 보이길래 들어갔다.

아무래도 햄버거에는 고기가 있어야할것 같아서 돈좀 더 추가해서 인더버거 더블로 주문했다.

 

치즈가 잘늘어나고 더블로해서 그런지 고기맛도 난다.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기에 신랑은 맛있어했고

나는 처음엔 맛있는데 먹다보니 느끼하게도 느껴져셔

야채가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다.

 

포장이 요렇게 나온다.

 

 

짜쟌~ 깨가 뿌려져 있는 빵부터 나오고

 

 

빵끝부분까지 자르지말고 치즈앞에서 늘려봤어야했는데

내가 끝까지 잘라버린 바람에 저렇게 나왔다.

뜨거워서 그런지 치즈가 밀려나온다.

 

 

대신 신랑이 먹는 모습으로

제대로 못하는 바람에 이모습으로 찍었다.

쭉쭉 잘늘어난다.

 

 

콜라가 담긴것이 귀엽다.

 

 

포테이토 햄버거 다 먹고 먹었다.

 

 

치즈스틱이다. 난 뜨거울때 먹기때문에 제일 먼저 먹는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