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sss등급표 메르세데스 공주역할. 본문

모바일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sss등급표 메르세데스 공주역할.

기쁨가득미야 2016. 2. 18. 10:10

올해들어서 그리 어렵지않게 SSS등급의 영웅들을 어렵지않게 만나볼수가 있게 되었네요. ^^ 최근에는 영웅선택권이 종종나와서 그런지 강림전에 사용할만한 영웅은 어떤 케릭터들이 있을까 찾아보셨을텐데요.

 

물론 중후반이 되면 5대 위상이나 각성영웅으로 강림을 시켜주어야 하겠지만, 하나의 케릭터를 감림하기 위해서는 재료가 너무 많이 소모가 되므로 그리 쉽지 많은 않은듯하네요.

 

그래서 강림전에 사용할만한 SSS영웅을 살펴보게되면 그중에 메르세데스 공주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는지요. ^^ 물론 사제로 경비대장 샤벨을 선택을 하셔도 되겠지만 메르세데스도 힐러도 좋은 케릭터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먼저 위에표는 최근에 별되 SSS등급표로 2월을 기준으로 제가직접 만들어본것입니다. ^^


 필자가 여러정보를 참조하여 작성한것인만큼 개인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주시면 되겟네요.

 

표를 보시면 쓸만한 사제 힐러로는 샤벨, 공주, 칼카스 3가지중에 선택하셔도 되는데, 


 개인적으로 외형이 아름다운 메르세데스를 선호하게 되네요.~

 

 

 

 

힐러인만큼 공격력과 방어력은 낮지만, 생명력이 높은편이여서 후방에 있다면 잘 죽지는 않습니다. 


 게임설정으로는 왕국의 최고 미녀로 그의 아름다움은 머나먼 이국에 까지 알려질 정도라고 하네요.

 

 그녀는 일반 공격시에 적의 크리티컬의 파워를 감소시켜 주게 됩니다.

 

엑티브스킬로는 별의기도는 파티원 1인의 생명력을 기본공격력대비 % 를 회복시켜주게 됩니다.

 

 

 

 

포근한 별무리는 파티워의 전원 생명력을 기본공격력 대비하여 % 회복을 시켜주게 됩니다.

 

 

 

 

마음의 노래는 파티원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여 줍니다.

 

 

 

 

포근한별무리 스킬을 던전에서 사용한 모습입니다. 

 

너무나 아름답게 빛나네요.^^

 

 

패시브(지속스킬)의 경우에는 현명한 판단으로 지능을 14% 증가하여주고,

 

성스러운 공간은 파티원의 모두가 해로운 효과의 면역이 될 확률의 수치를추가하여 주게 됩니다.

 

메르세데스 공주는 전형적인 힐러의 역할을 하게되고,

 

위에 보시는것처럼 스킬의 경우에도 파티원의 생명력을 책임지는 영웅인만큼 SSS 등급 영웅중에서도


 힐러로 파티원을 지켜주게 됩니다. ^^

 

별되 SSS등급표와 메르세데스 공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영웅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