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되 절대의 성기사 아리 알아보다. 본문

모바일게임/별이되어라

별되 절대의 성기사 아리 알아보다.

기쁨가득미야 2016. 3. 16. 09:42

이제 봄이 찾아오는시기여서 그런지 오후2시가 되면 무척이나 졸리네요. ㅋㅋ 성기사 아리의 경우에는 티엘과 외형은 동일하지만 색상만 조금다르고, 티엘에 비해서 조금은 부족하다는 평을 받고있기는 합니다.

 

팀의 탱커역할을 하게되는데 SSS급인만큼 다른 하위등급에 비해서는 좋은편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어차피 나중에 강림을 하기 위해서 키우는것이라면은 티엘과 그다지 큰 차이가 없으므로 강림전까지 키우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합니다.

 

스토리구성을 보면 아리는 티엘과 경쟁관계에 있으며, 그녀와는 달리 오대위상을 선임하여 따르게 됩니다. 하이엘프의 성기사들의 성스러움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며, 일반공격시에 일정한 확률로 상대를 기절시키게 됩니다.

 

 

 

액티브 사용스킬로 헤파이스토스 해머는 해머에 몸을 맡기고,

 

적을 향해 돌진하여 % 데미지를 주고나서 12초 동안에 적을 기절시키게 됩니다. 

 

 

 티엘의 경우에는 스턴을 걸지만,

 

아리는 적을 기절시키는 유일하게 다른스킬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성기사의 기술인 파니시아의 치유는 파티원 1인의 생명력을

 

기본 공격력 대비 250% 회복을 시켜주게 됩니다.

 

 

 

 

암브로시아의 수호는 14초 동안에 자신에게 오는 공격과,

 

해로운 효과를 무력화시키게 됩니다.

 

 성기사로써의 주요역할을 하게되는 가장 좋은 스킬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패시브 지속스킬로 넥타르의 향연은 동료를 보호하기 위해서,

 

파티원 모두에게 방어력의 12% 를 증가시켜 줍니다.

 

 

 

 

아테나의 지혜는 여신 아테나의 능력을 배워서,

 

지신의 지능을 14% 증가시키게 됩니다.

 

 

 

아리를 꾸준하게 키우는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보덴감림으로

 

드렁크팔콘 또는 카미엘로 강림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모험이 중반으로 들어서게되면 막히는부분이 있는데,

 

 드렁큰팔콘의 경우에는 팀원을 모두 무적화시켜주는스킬로 보호하여주므로

 

나중에 없어서는 안될 가장 강력한 탱커 케릭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전까지 아리나 티엘을 팀에 합류시키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