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사제 샤벨 스킬과 강림 블랙헤븐. 본문

모바일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사제 샤벨 스킬과 강림 블랙헤븐.

기쁨가득미야 2016. 2. 10. 11:13

최근에 들어서면서 여러가지 신규유저들을 위한 이벤으로 인해서 sss 영웅을 초반부터 어렵지 않게 만나볼수가 있게 되었네요. ^^ 저와같은 경우에도 얼마전에 다시 새롭게 시작을 하면서 던전에 참여하는 영웅들을 전부 sss급으로 채워졌는데요.

 

참고로 처음에 시작을 하게되면 B급 동료들을 만나게 되지만 조금만 플레이를 진행하다보면 경비대장 샤벨을 쉽게 만나볼수가 있답니다. 샤벨의 경우에는 사제 힐러로 동료들의 HP를 채워주는 없어서는 안될 영웅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그리고 최근에 나온 힐러영웅중에서는 가장 선호하는 케릭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이러한 샤벨의 경우에는 초반에도 사냥에 크게 활약을 하게되지만, 나중에 블랙헤븐으로 강림하게되면 쉴틈없는 힐과 죽은영웅을 빠르게 되살리게되는 역할을 하게되네요.

 

 

 

경비대장 샤벨은 위와같이 작고 귀엽게 생겼으며,

 

신규유저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렙에 도달하게되면 쉽게 만나볼수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시작한지 3일만에 동료로 만나볼수가 있었어요.

 

 

 

 

장비를 살펴보게되면 사냥시에 얻을수있는 아이템을 착용하시면 되는데

 

 무기는 마법봉을 착용하게 됩니다.

 

 

 

 

스텟의 경우에는 공격력과 생명력이 높은편으로,

 

주요스킬은 파워힐로 파티원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줍니다.

 

 

 

 

빛의 공간 스킬의 경우에는 파티원 전원의 공격력을 상승시켜주게 됩니다.


 기본스킬은 다른 힐러와 별차이를 느낄수는 없지만,

 

중요한것은 강림하기 위해서라고 할수가 있겠죠.~

 

 

 

 

샤벨을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바로 블랙헤븐으로 강림하기 위해서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블랙헤븐으로 전직하게되면 파티원전원의 생명력을 빠르게 회복하여주고,

 

끝나지 않는 연주 스킬을 이용하여서 죽은영웅을 1인을 무적상태로 부활시켜 주게됩니다.

 

 

몇년전만 하더라도 이렇게 좋은영웅을 획득하기가 쉽지가 않았지만,

 

이제 시작하게되는 유저들의 경우에는 처음부터 sss급의 주요 영웅들을

 

간단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서 더욱 쉽게 만나볼수가 있게 되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