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7성 등급표 선택권 고르기. 본문

모바일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스터 길들이기 7성 등급표 선택권 고르기.

기쁨가득미야 2016. 2. 11. 12:04

매달마다 새로운 케릭터가 나오게 되면서 어떤영웅을 선택하여 초월을 하느냐 항상 망설이게 되는것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초월을 하기위해서는 7성 동일한 케릭터가 5개나 있어야 하므로 고민을 할수밖에 없을텐데요.

 

과거에 비해서는 7성이 자주 나오는편이여서 그런지 지금은 초월은 필수가 되어버린것 같네요. 6성을 합성해서 원하는 케릭터를 얻어야 하거나, 7성 선택권으로 선택을 해야할 때 어떠한 케릭터를 골라야 할지 망설이게 되는데요.

 

매일같이 몬길을 플레이한다고하여서 7성 선택권이 자주 나오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힘들게 얻은것을 아무 케릭터나 고를수는 없겠죠. 그래서 현재까지 2016년 2월 기준으로 하여서 선호하는 케릭터들의 등급표를 보고 결정하여 고르시면 될듯 합니다.

 

 

 

위에 표의 경우에는 개인적인 기준으로 작성한것이 아니라

 

최근에 나온 대표적인 등급표를 토대로 제가 직접 만들어본것입니다.

 

 물론, 다른 의견이 나올수도 있겠지만 각 대전에


 따라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시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듯 하네요.

 

 

 

 

몬스터 7성 선택권을 얻으셨다면 처음에 모험기준으로 하여서

 

 용사 클라우드, 비올레, 적안의 레이나, 천공의 베르나, 쇄도의 서슬중에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위 5개의 케릭터는 다들 아시겠지만 현재까지도 선호하는 몬스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다음으로는 무한이나 보스대전에 도움이 되는

 

 미스엔젤, 미스 프란시스 2가지를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메이드 에스데, 도로시 2가지를 선택할수가 있는데,

 

에스데의 경우에는 그닥 선호하지는않지만 평균적이므로 추가하여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무한대전에 강력한 이브 를 선택할수가 있겠네요.

 

 

클라나 베르나의 경우에는 초반시에 운영하는 몬스터이고,

 

후반에도 계속해서 초월로 진적하여서 사용하시는분들도 꽤나 있드신듯 한데요.

 

아직까지 초월영웅이 없다면 선택을 하셔도 괜찮을듯 하네요.

 

아마도 다른 등급표에 비해서 조금은 다를수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몬스터만을 골라서 표를 작성한것으로

 

 크게 다르지는 않으니 참고하셔서 자신이 원하는 케릭터를 키워나가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