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7성 선택권 으로 모험에 좋은 케릭터 골라보자.! 본문

모바일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길 7성 선택권 으로 모험에 좋은 케릭터 골라보자.!

기쁨가득미야 2016. 2. 17. 09:51

아직 2월달 중반이라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추위가 지나가지 않아서 집에서 나가기가 참 힘드네요. 모바일을 이용하여서 몬스터길들이기를 하다보면 가끔씩 출석보상으로 7성 선택권을 얻을수가 있어요.

 

아마도 초중반에 이렇게 메시지함에 뽑기권으로 7성을 받을때가 가장 기분이 좋을때가 아닐까싶네요. ㅋㅋ 아니면 요즘에 잘나가는 전장의 렌 정도가 되겠죠.

 

초반이나 중반까지는 아무래도 어떠한 몬스터를 골라야할지 고민을 하게되는데, 우선 고수가 아니라면 맵을 깰수있는 모험에 좋은 몬스터를 골라서 초월을 하는것이 우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표의 경우에는 최근 2월 기준으로 모험이나 대전에 좋은 케릭터들을 골라서 표로 만들어본것입니다. 개인적인 기준이라기 보다는 여러곳의 정보를 얻어서 제가 직접 작성한 것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초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초월은 필수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위에는 초월을 기준으로 하여서 빨간색 화살표는 대전뿐만 아니라

 

 모험을 진행하는데 에 도움이 되는 몬스터를 표시해 놓은것입니다.

 

 

 

 

몬스터 7성 선택권을 얻게되면 모험에 좋은 케릭터로는

 

클라우드, 비올레, 레이나, 베르나, 서슬 5가지중에 선택을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저와같은 경우에도 지금 베르나를 초월하기 위해서 키우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미스 엔젤과 프란시스의 경우에는

 

팀대전과 보스대전에 아주 강력한 케릭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대전을 즐기는 유저라면 미리 선택을하여서 키워보는것도 좋을듯하네요.~

 

 

 

 

도로시의 경우에도 팀대, 무대, 보대에

 

매우 강력한 몬스터로 요즘에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물론 초월을 기준으로 한것입니다.

 

혹시라도 이제 몬길을 시작하는 유저인 경우라면

 

초월은 어떻게 하는걸까 라고 생각할수가 있는데,

 

초월을 하기위해서는 한계돌파를 하여서 LV30 > LV40 까지

 

만들고나서 초월을 시도할수가 있습니다. 

 

선택권을 이용하여서 몬스터를 잘 선택하여서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