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자동 다시하기 기능으로 편하게 사냥하자. 본문

모바일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길 자동 다시하기 기능으로 편하게 사냥하자.

기쁨가득미야 2016. 2. 3. 09:42

일년전쯤으로해서 몬길(몬스터 길들이기)를 즐기다가 작년에 다른게임으로 갈다타게되면서 2016년도인 올해에 다시시작을 해보니 새로운 기능이 추가가 되었더라구요.

 

저녁 늦은시간에 퇴근을 하고 집에오게되면 피곤하기는한데 그래도 게임은 하고싶은데 반복으로 클릭하는것은 귀찮더라구요.. 예전에는 사냥시마다 계속해서 터치를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시하기 기능을 이용하게되면 누워서 티비를 보면서도 렙업이 가능해 졌네요. ㅋㅋ

 

2015년 7월달에 다시하기 기능이 추가되어서 아마도 그전에 몬길을 하셨거나 지금 새로 시작하시는분들이라면 이러한 기능을 잘 모를듯한데요. 저같은 경우에도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고 이러한 시스템이 있는지 한참이 되어서야 알게되었네요. ;;

 

 

 

팀을 정비하고 사냥나갈 준비가 되었다면

 

화면에서 하단에 [모험]을 시작하여 보도록 할까요.

 

 

 

 

반복으로 사냥할 맵을 선택해야하는데 클리어가 가능한 맵을 선택해야겠죠.


 렙은 30까지 제한이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골드와 아이템이 잘나오는맵을 선택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ㅋ

 

 

 

 

맵을 선택하여서 권장조건을 살펴보면

 

7성 캐릭터 30렙에 +2강 3명이 되어야한다고 나와있습니다.


 내 케릭터에 맞는 맵을 선택하여 입장을 해야만 중간에 죽지않고 반복사냥이 가능하니까요.

 

 

 

 

입장을 하게되면 모험준비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여기서 화면을 잘보면 오른쪽 상단에 [자동다시하기] 를 볼수가 있어요.


 다시하기를 체크하고 모험시작을 하게되면

 

선택한 맵을 열쇠가 전부 소모될때까지 무한사냥이 가능하답니다. ㅋㅋ

 

 

 

 

이뿐만 아니라 [자동스킬]에도 체크하게되면 사냥시에 자동으로 스킬을 사용하게되는데

 

 이 기능은 400 골드가 소모가 되지만, 한번만 내면되니깐

 

 스킬을 활성화한다면 좀더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므로 조금 어려운 맵이다 싶다면

 

자동스킬도 체크하여 모험을 하는것이 좋겠네요.~

 

 

 

 

던전에 입장하게되면 왼쪽하단에 보시면 자동전투가 활성화되고,

 

 바로옆에 동그라미 노란색리본 아이콘이

 

 다시하기 기능이 활성화 되어있다는것을 의미 합니다. ㅋㅋ

 

 

어떤가요.? 그동안 너무나 편리한기능이 추가가 되었네요.

 

 앞으로는 집에서 편하게 누워서 몬길을 즐기는것이 가능해 졌네요 ㅋㅋ

 

즘에는 다들 바쁘게 살고있어서 그런지 편리한게 최고인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