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꽃기린 식물 활짝피었다 본문

etc

귀여운 꽃기린 식물 활짝피었다

기쁨가득미야 2017. 6. 14. 10:03

귀엽고 앙증맞은 꽃기린 꽃 활짝 피었다.

항상 화분에 담겨있는것만 보고

커다랗게 자란것만 보다가

낮은 실내화단에 심어져있는것을 보았다.

아무래도 식물원이다보니 그런것같다.

내가본날은 하얀색과 붉은색 진분홍색깔등을 보았다.

줄기가 자라다보면 가시가 나오는데

여긴 아직 크지않은것이라 없었다.

녹색잎은 길쭉한편이고

작고귀여운꽃과 잘 어우러진다.

 

 

화단에 많이들 피어있었다.

우선 눈에 들어오는것은 색깔이 짙은 분홍색종류였다.

 

 

아랫쪽에 있는 흰색이다.

약간 옅은초록색도 보인다.

 

 

꽃들이 만개하여서 보기에 좋다.

 

 

줄기가 보인다.

그옆에 가시처럼 작게 나오는것 같기도하다.

 

 

그야말로 꽃밭이라는 생각이 든다.

초록과 다홍색빛도 있다.

 

옆에 같이 있던 케인베고니아꽃이다.

잘보면 알겠지만 하트모양이다.

이것또한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