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안내자 별되 전설의 화이트헬 알아보다. 본문

모바일게임/별이되어라

전장의 안내자 별되 전설의 화이트헬 알아보다.

기쁨가득미야 2016. 5. 24. 10:06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면서 자주 보게 되는 화이트헬은 중간중간에 나타나서 조력자로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나중에는 사라져버리기도 하죠.. 예전에는 딱히 쓸만한 요소가 없었지만 밸런스가 바뀌게 되면서 스킬이 상향되어져온 케릭이기도 합니다.

 

스펙이 상승하고 특히 지옥의 불꽃은 무적 버프를 지우고 추가로 데미지를 주기도 하는데요. 전투시에 인공지능에서 스킬을 빠르게 시전하여 이전에는 평타만 치타가 상향된 이후로는 모험에서는 제법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기도 하죠.

 

 

 

 

클래스는 마법사로 이전에 비해서 많이 상향이 되어서 그런지 강력한 데미지를 적에게 주기도 하지만 죽음의 천사로 적에게 데미지를 줄뿐만 아니라 흡혈을 하고 적에게 일정확률 스턴을 걸어주게되어 모험이나 아레나에서 활약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헬레이저는 적 1일에게 % 데미지를 주게되고,

 

추가적으로 적중된 적의 경우 9.5초 동안에 버프를 받을수가 없게 됩니다.

 

 

 

지옥의 불꽃은 무적을 포함하여 모든 버프를 지우고

 

추가로 적 모두에게 % 데미지를 주게되고 7.5초 동안에 공격속도를 80% 낮추게 됩니다.

 

무적버프를 지우는효과만 있다면 그다지 활용성이 적겠지만

 

모든 적에게 큰 데미지를 덤으로 주게되어서 모험에서도 빠른사냥이 가능합니다.

 

 

 

죽음의 천사는 적 모두에게 4초 동안에 매초마다 % 데이지를 주게되고 흡혈하게 되며,

 

어떠한 방해도 받게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공격당한 적의 경우에 일정확률로 스턴이 걸리게 됩니다.

 

패시브 지속스킬로 파워증가와 적중이 증가하고, 방어 관통 능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5대 위상치고는 어떠한 장점을 찾아볼수가 없었지만 

 

스킬이 상향되고 인공지능이 좋아지면서 모험에 필요한 영웅으로 바뀌게 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