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5성 영웅 선택권 뭐가좋을까.! 본문

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5성 영웅 선택권 뭐가좋을까.!

기쁨가득미야 2016. 3. 2. 17:05

가끔씩 출석을 하게되면 소환권에서 5성 선택권을 받게되는데, 사실 요즘에는 맵을 돌거나 전투입장을 하면서 5성의 케릭터를 메인으로 해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극초반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을듯하다.

 

처음에 세나를 시작하면서부터 일주정도만 플레이를 하여도 어렵지않게 6성의 영웅을 획득할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그렇다고 해도 열심히 출석하여 얻은 선택권을 사용을 안할수도 없을테구요.

 

이제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은 초보를 기준으로 설명하자면, 아시겠지만 같은 등급의 원소가 있다면 +5 강화를 시켜서 합성을 하게되면 6성으로 만들어 줄수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5성(빛의원소, 불의원소등..)이 있다면 원소에 맞는 형태의 영웅을 선택하는것이 좋겠죠.?

 

 

 

얼마전에 출석보상으로 여신엘레나가 5성 선택권을 주더군요. ㅎㅎㅎ

 

 

 

 

여러가지 영웅중에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저는 리나를 선택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좀더 믿으로 가시면 알려드릴께요. ㅋ

 

 

 

 

위에표는 6성 영웅선택권에서 괜찮은 영웅들만 골라서 제가 표로 만들어본것입니다.


 가끔씩 선택권이 나오게 된다면 모험이나 레이드, 무탑에 좋은 케릭터를 골라야 하니깐요!

 

 

 

 

제가 리나를 선택한 가장큰이유는 아래와같이 5성 빛의 원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위에서 이미 알려드린것처럼 저와같은 경우에는 리나를 렙30까지 키우고나서

 

 +5 강화를 시켜준다면 '5성 리나 + 5성 빛의 원소' 를 합성하여서

 

 6성의 리나로 만들어 줄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ㅋㅋ

 

 

아마도 어느정도 꾸준하게 출석을 하셨다면 영웅창고안에

 

 5단계의 원소가 한두개씩은 가지고 계실듯한데요.

 

만약에 없다면, 위에 표를보고 쓸만한 영웅을 고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