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도적 퀸라이너 기능과 강림 헬호크. 본문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도적 퀸라이너 기능과 강림 헬호크.

기쁨가득미야 2016. 2. 13. 11:42

얼마전에 우연치않게 획득하게된 바르만의 영왕 퀸라이너 보기에는 굉장히 강해보이긴 하는데, 키워야 할지 말아야할지 나름대로 별되를 즐기는 유저라면 고민이 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최근에는 이전에 비해서 SSS등급 유닛을 초반에 획득할수가 있고 그중에 하나가 퀸라이너이기도 하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초반이 조금 넘어가게 되면 그냥 창고용으로 놔두게 되네요.

 

이유야 아시겠지만 공격이나 방어가 그다지 좋다는평가를 얻지못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물론 생명력이 높은편이기는 하지만 팀을 보호하기 위한 역할은 힐러나 전사로도 충분하니깐요.

 

그래도 초반에 SSS 등급이 없다면 잠시동안은 키워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그리고 나중에 강림 영웅으로 전직을 하면 어떨런지요. 일단 기본스탯과 스킬들에 대해서 살펴보고 강림할수 있는 케릭터를 보도록 할까요.

 

 

 

포지션을 딜러로 주무기는 단검을 사용하게되고 생명력이 높은편이네요.


 액티브 첫번째 스킬은 적한명에게 데미지를 주고, 혹한의 빙하 버프를 얻게되는데요. 


 혹한의 빙하는 두번째 스킬의 데미지를 50% 증폭시켜 주게 됩니다.

 

 

 

 

두번째 스킬인 맛있게 주물러주지는 마찮가지로

 

적 한명에게 데미지를 주게되고, 추가 데미지를 주네요.

 

 

 

 

세번째 스킬인 휘리릭! 은 적 전체에서 280% 데미지를 주게되고,

 

 마찮가지로 혹한의 빙하 버프당 추가 데미지를 입히게 됩니다.

 

 

 

 

던전에서의 인터페이스는 위와같고 그다지 화려해 보이거나 강해보이지는 않네요.


 조금 우락부락한 아줌? 스탈같네요. ㅋㅋㅋ

 

패시브의 경우에는 두둘겨 팰 시간이다!는 크리티걸로 적에게 명중할시

 

 쿨타임 회복속도가 빨라지며, 아프니까 전력이다.

 

는 피격시에 10초간 회피확률이 증가하게 됩니다.

 

 

 

 

중요한것은 나중에 강림케릭터인데 퀸라이너는

 

그레이소울, 마카엘, 날개 헬호크 3가지 중에 하나로 강림이 가능합니다.


 이중에서는 그림자 날개 헬호크의 경우에는 아레나에서 매우 강력한 영웅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나중에 아레나에서 보대로 사용하기위해서 헬호크로 강림을 생각하고 있다면

 

퀸라이너를 키워놓으시는것도 좋겠지만 그렇지않다면 그냥 재료로 사용하시는것은 어떨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