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한계돌파를 하여서 최고레벨을 올려보자. 본문

모바일게임

몬길 한계돌파를 하여서 최고레벨을 올려보자.

기쁨가득미야 2016. 2. 6. 10:46

처음에 몬길(몬스터길들이기)를 시작하여서 열심히 사냥을 하게되면 나중에 렙30이 되어서 더이상 렙업을 할수가 없게되면 흥미가 떨어질수가 있는데요. 한계에 부디치고 어느정도의 수준의 맵에서 진행이 안되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몬길의 시스템을 살펴보게되면 케릭터를 강화 또는 합성하여서 좀더 강력한 영웅으로 만들수가 있는데, 한계 돌파의 경우에는 렙의 제한을 높일수 있는것으로 조금은 독특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저같이 시작한지 얼마안된 유저의 경우에는 7성 몬스터 하나만 획득하면 엄청나게 기쁘한적이 있는데 강화는 어렵지않게 시킬수가 있었지만,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서는 똑같은 7성 케릭터 5개나 필요하네요. ㅋㅋㅋ

 

이번에 접속을 해보니 운이 좋게도 7성 베르나를 획득하였는데, 이번기회에 처음으로 시도를 해보게 되네요. 앞으로 4번만 더 운이 좋으면 40렙 까지 올릴수가 있을듯 하네요. ㅋ

 

 

 

먼저 케릭터를 선택하게되면 상단에 '한계 돌파'

 

 볼수가 있는데 선택을 하여 보도록 해볼까요.


 활성화가 되기 위해서는 +5 강화까지 시켜야만 해요..^^

 

 

 

 

위와같이 한계돌파를 하기위해서는 렙30에 +5강 을 달성하고,

 

동일한 7성 케릭터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겨우 2렙을 높이는데 이렇게 힘이 드네요.. ;;

 

 

 

 

동일한 1렙의 7성 케릭터를 선택하게되니 골드가 20만이나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골드가 많이 소요가 되네요~

 

 최대 40렙 까지 이런식으로 올려야 하는데 말이죠..

 

 

 

 

자! 이제 모든준비를 마쳤다면 한계 돌파를 시도해 보도록 할까요.~

 

 

 

 

성공을 하게되니 최대 성장가능 레벨이 32렙으로 올라같네요.  


 앞으로 7성 베르나 4개만 더 모우면 될거 같아요.. ㅋㅋㅋ

 

 

일반게임의 경우에는 열심히 몬스터를 사냥하게되면 지속적으로 레벨이 오르게 되지만,

 

길몬의 경우에는 최대가 30렙 뿐이 되지않아서 이때부터 좀더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 시키기 위해서는 나름대로 많은 노력이 필요해 보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