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초월 등급표 6월, 진화 재료 알아보다. 본문

모바일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길 초월 등급표 6월, 진화 재료 알아보다.

기쁨가득미야 2016. 7. 1. 09:35

얼마전에 새로운 케릭터가 몇가지 추가되면서 등급이 많이 바뀌어진거 같네요.. 최근에 추가된 초월 최룡의 미코가 가장 강세를 보이고 있죠. 각 컨텐츠뿐만 아니라 외형이 워낙에 이쁘게 나와서 현재 6월을 기준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케릭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필자의 경우에도 며칠전부터 미코를 얻기 위해서 연속으로 뽑기를 했지만 역시나 나오지 않고 실패를 했네요.. ;; 언젠가는 획득을 할수가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혹시라도 6성으로라도 나왔을때를 대비해서 다시한번 6성에서 7성으로 진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아래표는 6월달을 기준으로 초월 등급표를 포럼이나 커뮤니티등을 종합하여서 필자가 직접 문서를 작성하여 만들어본것입니다. 혹시라도 순위나 컨텐츠가 다르다면 언제 라도 댓글로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해서 다시 올리도록 할께요.

 

 


위에 6월기준 등급표를 보게되면 가장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뇌룡의 미코는 팀대전과 모든 컨텐츠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고, 나머지 치노, 안나, 비비안을 꼽을수가 있겠네요.  안나와 비비안은 나름대로 어렵지않게 구할수가 있는데 미코가 너무 안나오네요.

 

 비비안이 상승세를 타면서 지금까지 창고에 6성을 놔두었다가 얼마전에 상승세를 타면서 7성으로 진화를 해봤습니다.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30렙을 채우고 +5 강화를 시켜주어야 합니다.

 

 

 

진화할 케릭터 외에 재료로 사용할 케릭터가 같은등급으로 총 5개가(예를들어 6성 강화인경우 6성 케릭 5개) 필요합니다. 아래와같이 합성이 잘 되지않는 은별 6성 케릭 5개를 선택하여 진화를 했습니다.

 

 

 

 

기존 6성인 매력의 비비안이 7성으로 바뀌면서 이름도 매혹의 비비안으로 바뀌었네요.. ㅎㅎㅎ

 

 

앞으로 새로운케릭이 더 나올지는 지켜봐야겠지만 개인적으로 봤을때는 몇달간은 미코가 가장 상승세를 이어나가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등급순위가 완전히 바뀌게 되면서 다시 키워야할 케릭터가 몇가지 추가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