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오후에는 장보러 시장에를 다녀왔어요. ㅋ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늘오후에는 장보러 시장에를 다녀왔어요. ㅋ

기쁨가득미야 2017. 1. 4. 16:28


자주는 아니지만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조금은 먼거리로 장날에 시장에 다녀오고는 한답니다.

음, 이번에는 다녀온 이유가 집에 야채하고 물이 떨어져서 다녀온건데, 

예전에는 보리차를 끓여먹었지만 지금은 거의 사다 먹는거 같아요~~


물맛이다 다 비슷하지만 그래도 위생적으로 1.5리터로 몇개정도 사오면 며칠을 가는거 같네요. 

보통 하루에 1리터 이상의 물을 먹어야 좋다고 하는데 그건 어렵고 대략 0.5리터의 물을 마시는듯 하네요 ㅋㅋ


그리고 약간의 과자를 사오고 지금은 좀더 건강을 생각해서 그런지 커피보다는 차를 주로 마시는데 

하루에 세끼 식사를 하면서 대략 5잔정도의 차를 마시고 있답니다. ㅋㅋ 

이제 오늘 다녀왔으니 아마도 주말에다 다녀올듯하네요~~ 너무 고기만 먹는거 보다는

 야채나 과일도 같이 사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