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미스 프란시스 장비 스킬 영혼석 알아보다. 본문

모바일게임/몬스터길들이기

몬길 미스 프란시스 장비 스킬 영혼석 알아보다.

기쁨가득미야 2016. 3. 12. 09:51

한주가 지나가는 주말이 되면 좀더 일찍 몬길을 시작하게 되네요. 지금은 초월이 가능해지면서부터 6성의 몬스터를 열심히 모아서 합성을 시켜서 대전에 좋은 케릭터를 키우기가 바빠진듯 하네요.

 

아시겠지만 초월한 프란시스의 경우에는 팀대전과 보스대전에 강세를 보이는 몬스터로, 많이들 키우고 있는 케릭터 이기도 한데요. 대전을 그리 즐기는편은 아니지만 케릭터를 키우기 위해서 한주동안 열심히 노가다? 를 뛰고 있네요. ㅋ

 

6성을 합성시키거나 뽑기를 이용하여서 7성을 뽑게되면 아무래도 대전에 좋은 몬스터로 한계돌파를 하거나 초월을 준비하게되는데, 미스 프란시스의 경우에도 그중에 하나의 몬스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먼저 위에서처럼 등급표를 보게되면 프란시스는

 

팀과 보스대전에서 상위급 몬스터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위에 표는 제가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면서 참고하여 만든 자료입니다.^^

 

 

 

 

일반적으로 고수들이 추천하는 장비의 경우에는

 

지원형 몬스터 이므로 체력이나 몸빵이 대체적으로 약한편이여서,

 

체력을 높여주는 신성셋( 신성의활 + 신선의방패 ) 세트가 좋다고 합니다.

 

상위의 랭커들의 경우에는 공속을 위주로 하는 분노세트를 착용하기도 한답니다.

 

 

 

 

스킬의 경우에는 첫번째로 파티원 체력을 해복하는 영양제투입을 넣고,

 

두번째는 파티원 공속을 증가시키는 아드레날린,

 

세번째는 중독상태로 만드는 독액주입,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타 피해를 입히는 주사찌르기 순서가 정석이라고 합니다.

 

 

 

 

영혼석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추천조합으로는

 

 방어력이나 체력을 높여주는 ' 늪지대 + 용암 ' 로 사용하게 되는데,

 

공격위주로 넣고 싶다면 개척지 + 요새 로 넣어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 초월단계가 아니거나 장비가 약하다면

 

 늪지대 위주로 넣어주는것이 잘 죽지 않겠죠.^^;

 

 

 

 

 

개인적으로 저와같은 경우에는 프란시스를 키우기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아직 초월전단계이고 제대로된 장비를 착용전이기는 하지만

 

위에 내용들은 역시 커뮤니티를 돌아다니 면서 참고한 내용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