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배경화면 어플 설정하여 꾸며보자. 본문

메신저 SNS

스마트폰 배경화면 어플 설정하여 꾸며보자.

기쁨가득미야 2016. 3. 26. 09:49

 

웹사이트를 찾아보게되면 배경화면을 제공하고 있는곳은 어렵지않게 찾을수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마땅히 내가 마음에 드는 배경이 한정적이고, 찾았다고 하더라도 내폰에 적용하기가 쉽지가 않죠.

 

저같은 경우에도 오랬동안 폰을 사용하면서, 식상한배경을 보게되면 좀더 이쁘게 꾸며보고 싶을때가 있는데 온라인을 통해서 막상 이곳저곳 찾아 보게되면 마음에드는 배경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볼려는 어플의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배경이 업데이트가 되고 카테고리별로 수백가지의 배경을 지원하고 있어서 내가 원하는 배경을 언제든지 바꾸어줄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간단한 설정으로 누구나 쉽게 적용해 볼수가 있네요.^^

 

 

 

어플을 받기 위해서는 Play스토어 검색창에서 '배경화면' 을 입력하여 주고

 

배경화면 HD (Backgrounds HD) 를 설치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실행을 해보면 상단의 메뉴에서 카테고리, 최신배경, 일간 인기순위등이 있는데

 

 원하는 배경을 하나 선택하여 볼까요.~

 

 

 

 

 

저는 이제 봄이 찾아와서 드라이브하기 좋은 시골길을 선택하였답니다.

 

설정 단추를 누르게되면 하단에 서비스 선택창이 나타나게 되는데

 

 배경을 설정하기 위해서 위에 그림과같이 그대로 따라해 주시면 된답니다.^^

 

 

 

 

 

설정모드에서 표준모드, 전체모드, 자유모드 3가지가 있는데

 

 배경이 깨지지않게 맞추어주고 싶다면 표준모드가 가장 괜찮드라구요..

 

뭐 저는 이것저것 해보고 적용을 해보니 말이죠..

 

 

적용을 해본 배경인데 어떤가요.?

 

마치 좋은날에 연인과 데이트코스를 드라이브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않나요. ^^

 

저는 계절마다 기분전환을 위해서 가끔씩 이렇게 배경을 바꾸어 준답니다.~